핫트랙스,생명의 숲과 '청소년 그린 에너지 캠프' 진행 협약 체결
상태바
핫트랙스,생명의 숲과 '청소년 그린 에너지 캠프' 진행 협약 체결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6.23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트랙스, 국내 숲 가꾸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생명의 숲 국민운동 및 생태산촌만들기 모임과 협약
핫트랙스 스쿨러브 7탄…..이츠 그린 에너지 캠프를 통해 청소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가 지난 6월 22일, (사)생명의 숲 국민운동 및 (사)생태산촌만들기모임과 함께 핫트랙스의 ‘이츠 그린 에너지캠프(It's green energy camp)’ 진행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그 동안 6회에 걸쳐 청소년과 학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쿨 러브 이벤트를 진행해 온 핫트랙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숲 정책 운동과 숲 가꾸기 운동 등을 전개하고 있는 생명의 숲 국민운동 및 생태산촌만들기모임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그린 캠프를 진행하게 된다.


‘핫트랙스 스쿨러브 7탄’의 일환으로 진행될 ‘이츠 그린 에너지캠프’는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의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에너지와 숲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8월 충청남도 금산군 청정다람쥐마을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될 이번 행사는 자전거로 전기 만들기, 탄소 화폐 체험, 에코백 만들기, 나의 나무 만들기 등의 에너지 절감과 대안 에너지에 대한 인식 향상, 생태적 감수성 키우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이츠 그린 에너지캠프’ 7월 5일부터 8월 1일까지 핫트랙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츠 그린(It’s Green)’ 행사기간 동안 참가신청 가능하다. 친구 또는 보호자 1인과 동행하여 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만 13세부터 19세의 청소년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각 회차 당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정한다. 참가비 전액은 핫트랙스에서 부담한다.

핫트랙스 송기욱 마케팅전략 팀장은 “이번 협약은 핫트랙스 스쿨러브 이벤트에 공익성과 신뢰성을 더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핫트랙스는 이번 이츠 그린 에너지캠프를 시작으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핫트랙스는 ‘이츠 그린’ 행사기간 동안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테이크아웃 화분을 증정하며 스터디플래너, 365캘린더 등 특별히 기획한 디자인문구 세트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핫트랙스 홈페이지(www.hottrack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