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양동근 그들의 질주! 영화 '그랑프리' 티저포스터 공개!
상태바
김태희-양동근 그들의 질주! 영화 '그랑프리' 티저포스터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영화 <그랑프리>는 사고로 말을 잃고 좌절에 빠진 기수 서주희(김태희 분)가 새로운 경주마 탐라와 자신을 이해해주는 단 한사람 이우석(양동근 분)과 함께 여기수 최초 그랑프리 우승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감동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힘찬 질주의 찰나를 포착해 영화의 제목이자 주제인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 그랑프리’를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컬러를 최대한 배제한 흑백 모노톤의 비쥬얼은 결승점 향해 힘차게 내달리는 기수와 경주마의 약동하는 에너지를 생생하게 전달하는데 효과적이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티저 포스터는 기수로 변신한 김태희와 양동근의 스틸을 모자이크 형식으로 담아냈다. 생애 첫 기수 변신이 놀랍도록 잘 어울리는 김태희의 모습과 군 제대 후 <그랑프리>로 복귀하는 양동근의 진지한 모습을 통해 촬영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듯 하다.


지난 7월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티저 포스터가 최초 공개 되자 무려 42만 여의 클릭수를 기록, 함께 공개된 스틸 4종과 함께 영화 포토 랭킹1위는 물론, 베스트 포토 랭킹을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섭렵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태희 여신님을 받듭니다..”(내맘속의 바다), “김태희 밑에 말이고 싶다” (앗싸라비), “가슴찡한 동근씨의 연기 또 한번 기대해봅니다..” (양순이), 동근이 형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 (네이버 나스토) 등의 댓글을 쏟아내며 <그랑프리> 에 대한 관심과 배우들의 기수 변신에 대한 기대를 입증해 보였다.


티저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랑프리>는 7월까지 촬영을 마치고 올 추석 시즌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