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장진 감독의 유쾌한 코미디 영화 '퀴즈왕' 티저 예고편 공개!
상태바
[채널NAC] 장진 감독의 유쾌한 코미디 영화 '퀴즈왕' 티저 예고편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2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올 추석 최강 웃음으로 극장가 코미디 붐을 몰고 올 장진 감독의 신작 '퀴즈왕'(감독:장진 / 제작 대행:소란플레이먼트 / 배급:시네마서비스)이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추석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퀴즈왕' 티저 예고편은 영화 제목처럼 TV 퀴즈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어느 늦은 밤 경찰서 안. 무슨 사연인지 한 곳에 모여 있는 사람들. 잠시 흐르는 정적을 깨고 열심히 퀴즈 프로그램의 퀴즈 문제를 맞추고 있는 이는 다름아닌 임원희. 하지만 그의 얼굴이 심상치가 않다. 붉은 코, 초점 없는 눈빛. 영락없이 취객의 모습을 한 그가 전공자도 맞추기 어렵다는 퀴즈를 막힘 없이 풀어가자 모두의 시선이 그에게 쏠린다. 정적을 깨고 외치는 그의 한 마디는? “저거 재 방송인데요.”


이 한 장면만으로도 영화 '퀴즈왕'이 앞으로 보여줄 코미디를 짐작케 한다. 영화 '퀴즈왕'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웃음을 쏟아내며 보는 이의 배꼽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퀴즈쇼와 거리가 멀어 보이는 사람들이 누적 상금 133억을 노리고 옴~팡지게 도전하려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우리가 진짜 할 수 있을까”라는 대사처럼 “못 먹어도 GO”라는 심정으로 퀴즈왕에 도전, 그 과정에서 펼쳐질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한다. 이미 지난 7월 초 영화 '이끼'의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깜짝 공개되어 언론 및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 “대박 예감”이라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는 티저 예고편은 120분간 숨 쉴 틈 없이 웃겨주는 버라이어티 코미디의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퀴즈왕'은 방송이래 단 한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의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상식제로 15인의 NO(?)브레인 배틀을 그린 코미디로 올 추석 사상 최대의 연휴와 함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