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NAC] 에프엑스f(x)의 신곡 영화 '스텝업3D'가 만나 뮤직비디오로 탄생!
상태바
[채널NAC] 에프엑스f(x)의 신곡 영화 '스텝업3D'가 만나 뮤직비디오로 탄생!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해 데뷔해 가요계를 이끌어갈 최고의 신예로 자리매김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 f(x)와 올 여름 관객들이 절대 놓쳐서는 안될 3D 댄스 블록버스터 '스텝업3D'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스텝업3D'의 환상적인 영상과 중독성 강한 리듬과 신나는 가사가 돋보이는 f(x)의 신곡 ‘Mr.Boogie’가 만나 탄생한 화제의 뮤직비디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f(x) 멤버들의 인터뷰 장면이 삽입되어 팬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보고 f(x) 멤버들 역시 “너무 재미있고, 독특하다. 영화가 정말 기대된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미 제작단계부터 핫 이슈로 떠오르며 과연 언제 공개 될지 팬들의 귀추를 주목시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이나믹하고 판타스틱한 '스텝업3D'의 영상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f(x)의 감각적인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젊은이들에게 최고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f(x)와 젊은 관객들이 가장 열광하는 영화 '스텝업3D'가 함께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 만남 자체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가요계와 영화계의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대 위의 너는 더욱 빛나. 시작되는 Magic 네 세상이야”라는 ‘Mr.Boogie’의 가사는 세계 최고의 댄서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월드 배틀을 그린 3D 댄스 블록버스터 '스텝업3D'과 완벽히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냈다.


거기다 예고편으로 못 다 본 '스텝업3D'의 섹시하고 다이나믹 하면서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댄스 퍼포먼스를 더 많이 엿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이처럼, 최고의 아이돌 그룹f(x)의 노래와 완벽히 어울리는 판타스틱한 영상으로 센세이셔널하게 탄생한 핫 뮤비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끊임 없는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스텝업3D'는 올 여름, 극장가에 짜릿하고 시원한 댄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