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닷컴, 컴백 스타들을 환영하는 '별들이 쏟아진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오디오닷컴, 컴백 스타들을 환영하는 '별들이 쏟아진다'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컴백한 탑 스타의 최신노래 1곡 구매 시 원하는 음악 1곡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
오디오닷컴, ‘컴백이 가장 성공적인 스타’ 뽑는 온라인 투표도 실시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는 스타들의 컴백 러시! 다시 쏟아지는 별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다날(대표 박성찬)의 음악전문 포털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은 최근 컴백하고 있는 탑 스타의 신곡을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는 '별들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별들이 쏟아진다'는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오고 있는 대형 스타들의 컴백을 기념해 기획된 이벤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 '별들이 쏟아진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컴백 스타의 최신MP3 구매 시, 바로 MP3 1곡으로 교환할 수 있을 만큼의 '별사탕'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즉, 컴백 스타 노래 1곡을 구매 후 적립된 ‘별사탕’ 포인트로 원하는 MP3 1곡을 추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것.

고객은 오디오닷컴을 이용한 만큼 돌려받는 캐쉬백 포인트인 ‘별사탕’ 으로 MP3 다운로드뿐 아니라 문자, 통화연결음 등 오디오닷컴 내의 다른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는 보아, DJ DOC, 세븐, 샤이니, 서태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채연, 태양, 손담비, 나르샤 등 쟁쟁한 스타들의 신보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오디오닷컴은 스타들의 귀환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컴백이 가장 성공적인 스타'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도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오디오닷컴 홈페이지(www.ohdio.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